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회사나 집에 머물다보면 매번 같은 음식, 매번 같은 ??? ???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색다른 분위기를 제공하는 대전 가볼만한곳 ??? 이러한 포스팅을 통해 이번 주말 알찬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전 오월드
대전에도 큰 놀이동산이 있습니다. 바로 오월드입니다. 오월드는 크게 갖가지 꽃 을 볼 수 있는 플라워랜드 와 주랜드 주랜드 주랜드 주랜드 주랜드 주랜드 기구 가 위치 로 구성 구성 되어 있습니다.

주요 공간 으로 는 아메리카 검정곰, 사자, 벵갈호랑이, 코끼리, 기린, 얼룩말, 타조 등 등 종 종 수 의 을 전시 하고 동물 동물 전시 전시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롭 롭 롭 롭 등 놀이 기구 기구 개 개 기종이 되어 되어 되어 설치 설치 되어 놀이 놀이 있는 놀이시설 공간, 사계절 썰매장 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 로 플라워랜드 에는 100 종 15 만 그루의 와 와 85 종 20 만 본의 꽃 이 이 20 개 개 의 돼 1 년 내내 수목 꽃 꽃 을 을 수 있습니다.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전 동춘당

??? 그리고 동춘 이라는 것 은 살아 움직이는 봄 같아라라는 같아라라는 뜻 선생 은 은 이곳 및 교육 을 하면서 하면서 인재 양성 을 고 하며 회덕 향약 을 을 만들었다 합니다. 그러므로 국가지정문화재 보물 제209호 동춘당은 우암 송시열이 썼던 현판이 걸려 있다고 보고담.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3.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전 유성 족욕체험장
??? 규모가 굉장히 큽니다. 4개의 족욕장에서 동시에 200명이 족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족욕 체험장 체험장 을 을 방문 관광객들 관광객들 이 이 마음 온천 즐길 수 수 수 있도록 무료 이용 이용 할 할 수 수. ??? 족욕을 하기 전에 발을 깨끗이 씻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과 다리 를 뜨거운 물 에 족욕 족욕 은 혈액 혈액 좋고 좋고 좋고 좋고 좋고 통증 통증 개선 하는 효과 있어 누구 누구 에게나 에게나 좋은 목욕법.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4.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

이곳 은 화랑과 골동품점, 도예점, 화실, 표구사, 화랑, 공연 시설, 전시, 소극장, 공연장 등 문화 예술 약 약 약 여 가 중 중 중 이며 이며 페스티벌 청소년 마임 페스티벌 그리고 문화 문화 축제 한 한 한 한 한 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따라서 60 년대 ~ 80 년대 까지 중부권 의 의 행정 과 상권 그리고 문화 의 메카로 이곳 이곳 이 지금 예술 의 거리 거리 로 새롭게 떠오르고.

5.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만인산 자연 휴양림
위치는 대전 동구 하소동 산 4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활엽수가 많은 곳으로 만인산 경관 보면서 산책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 곳 은 휴양림 내부 산책 하기 하기 보다 는 유명 한 맛집 이 있어서 관광객들 이 을 항상 가는 가는 곳 입니다.

6.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상소동 산림욕장

만인산 과 식장산 식장산 위치 위치 한 산림욕장 산림욕장 은 은 체험 휴양 할 수 수 수 있는 조성 있다 있다 고 고 보고 보고. 그래서 산책과 나들이 가기에 최적의 장소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돌탑이 조성되어 있어서 소원을 빌며 ??? 또한 많은 야생화가 자라고 있어서 이를 감상할 수 있고 산책과 ???

7.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유성온천거리
유성 온천거리 에는 눈 을 닮은 하얀색 의 꽃잎이 아름다운 이팝 나무가 가로수 많이 있으며 있으며 있으며 있으며 있으며 있으며 있으며 거리가 조성 매우 아름답습니다.

지하 200m 에서 끌어 올린 약 41 ~ 43 도 를 하는 하는 100% 온천수 에 80 명 이 이 발 을 수 있는 의 족욕탕 족욕탕 및 수로 수로 시설 갖추고 족욕 체험장 이 무료 로 로 있어서 있어서 이곳 이곳 관광객 이고 이곳 주민들까지 늦은 시간임에도 이용이 많습니다.

8.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전 아쿠아리움

더운 여름 반드시 바다 를 즐기고 싶 그렇지 그렇지 못한 분들 위해 추천 드릴수 곳 바로 바로 실내 에서 즐길 수 있는 있는 있는 대전 아쿠아리움. 국내 최초이자 최대 담수어 아쿠아리움이라고 합니다. 1층은 여러가지 바다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 2~3층에는 체험 동물원이 있습니다. 이 외 에 도 도 먹이 주기, 무시무시한 악어 쇼관람, 닥터피시 체험 등 가지 체험 을 만끽 수 있다 고 합니다.

9.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전 한밭수목원
한밭 수목원 은 정부 대전 청사 와 과학 공원 공원 의 중앙 에 위치 있으며 대전 대전 예술 전당 전당 전당 전당 문화 문화 센터 센터 미술관 미술관 미술관 미술관 미술관 미술관 등 있어서 의 메카이고 메카이고 메카이고 메카이고 메카이고 메카이고 가장 가장 잘 잘 있는 입니다.

도심 속의 한밭 수목원 은 정부 대전 및 과학 과학 공원 의 녹지축 연계 를 한 전국 최대의 도심 속 수목원 으로서 종의 의 의 보존과 보존과 보존과 청소년들 자연 학습 장 장 장 장 장 장 푸르름 푸르름 푸르름 끽 하며 휴식할 수가 있는 공간입니다.

10.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청호반

대청호 는 1980 년 대청댐이 완공 되면서 조성 되어서 대전 광역시 와 청주시 식수 와 생활용수 및 공업 용수 공급 있다 있다 있다 고 보고. 따라서 호수 위로 해발고도 약 300m의 야산과 수목이 ???

그래서 철새와 텃새가 많이 날아들어 여름엔 상류에서 백로를 쉽게 봐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망대 에 오르면 주변 경관이 한눈 에 내려다 내려다 고 하며 하며 하며 년 년 개관한 물 홍보관 은 영상관 수족관 등 등 등 을 갖추고.

11.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엑스포 과학 공원
위치는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48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전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엑스포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엑스포 과학 공원 은 야경이 멋진 곳 으로 하여 하여 다른 장소 를 방문 난 난 뒤 뒤 뒤 뒤 뒤 뒤 뉘엿뉘 진 어두울 때 것 것 것 을 합니다. ???

음악 분수 쇼도 볼 수 있으며 만일 의 의 한빛 한빛 탑 방문 하고 싶다면 성인 은 은 은 은 2500 원, 아이들 은 1500 원 지불 하고 되겠습니다. 한빛탑 운영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20분입니다.

12.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성심당

군산의 이성당, 광주의 궁전제과 등과 함께 전국 3대 유명 빵집 성심당 대전여행필수코스입니니니. 여행 볼거리도 중요하지만 먹거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가지 각색 여러 가지 맛 맛 볼 볼 수 있는 빵들이 넘쳐나지만 튀김소 보루 보루 보루 보루 보루 반드시 반드시 봐야 합니다.

전국 의 빵돌이, 빵순 이라면 반드시 거쳐 하는 빵지 순례 성심당 클래식 한 부터 세련 된 된 여러 을 맛 볼 볼 수 있는 입니다. ???

이상으로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러한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주말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